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이 파손되어 왔어요 / 하자가 있어요
작성자 샐러드마켓 (ip:)
  • 작성일 2017-08-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0
  • 평점 0점  

[상품이 파손되어 온 경우]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샐러드마켓 문의처로 주문자 성함과 파손된 상품의 사진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재고가 있는 경우 새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나, 재고가 없거나 구매자가 교환을 원하지 않는 경우 환불 해드립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샐러드마켓 문의처로 주문자 성함과 상품의 하자가 잘 보이는 사진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미세한 기스 등 샐러드마켓에서 규정하는 하자의 기준에 맞지 않는 경우 교환이 불가하며, 반품하실 경우 고객변심으로 간주하여 상품 반송 비용 3000원이 제외되어 환불됩니다.

샐러드마켓의 하자 기준은 아래 링크 참고 바랍니다.

http://www.saladmarket.co.kr/board/free/read.html?no=15384&board_no=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위로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