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변심으로 반품하고 싶어요 자주묻는질문 - 샐러드마켓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변심으로 반품하고 싶어요
작성자 샐러드마켓 (ip:)
  • 작성일 2017-08-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1
  • 평점 0점  

색상, 사이즈 등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제품의 특성상 불가하나 부득이한 경우에는 상품반송 비용 3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5만원 이상 결제로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신 경우 상품 발송 비용 2500원이 추가로 요청됩니다.)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3일이내에 반품 의사를 알려주시고 7일 이내에 상품을 샐러드마켓 사무실로 보내주셔야합니다.

고객님께서 반품으로 보내주신 물건이 파손된 경우 상품 가치를 잃게 되므로 환불이 불가하오니 파손주의 상품을 보내주실땐 완충재를 이용한 꼼꼼한 포장 부탁드립니다.


또한 환불은 상품이 수거되어 샐러드마켓 사무실에서 제품의 상태가 확인된 후 환불 진행됩니다.

자세한 상담은 샐러드마켓 문의처로 연락 바랍니다.


*휴대폰 결제의 경우

- 부분환불이 불가하므로 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 부분취소를 원하실 경우 전체취소 신청 후 재결제 바랍니다.

- 부분취소를 하실 경우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현금으로 환불됩니다.

- 결제한 당월에만 취소 가능하며 결제한 그 다음달에 전체 취소 요청하실 경우 핸드폰 결제 취소가 불가하기 때문에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현금으로 환불됩니다.


반품은 샐러드마켓에서 거래하는 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므로 직접 택배사로 접수하지 마시고 가급적 샐러드마켓 문의처를 통해 반품 신청 바랍니다.

고객님이 직접 반품을 접수하시는 경우 반송 비용이 3000원 이상 나오더라도 전액 고객님께서 선불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저희측으로 연락하셔서 반품 신청을 했는데 오랫동안 택배사에서 상품을 가져가지 않는다면, 고객님께서 택배기사님의 연락을 받지 않아 반품 접수가 취소된 상황이므로 샐러드마켓 문의처로 재요청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세페이지에 주의사항이 적혀있는 상품, 캡슐토이, 피규어 상품 등  

- 단순 고객변심에 의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주문 취소 방법>

홈페이지 상단의 주문조회  - 반품신청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위로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