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의 하자 기준은 무엇인가요? 자주묻는질문 - 샐러드마켓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의 하자 기준은 무엇인가요?
작성자 샐러드마켓 (ip:)
  • 작성일 2017-08-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7
  • 평점 0점  

제품이 찢어지거나 부서진 파손이 아닌 이상 공뎀(공정상 데미지)으로 간주하며, 하자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또한 배송중 충격으로 상품의 자체 패키지가 손상된 경우도 하자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공정상 데미지]

미세한 정도의 기스, 도색불량, 얼룩, 실밥나옴, 봉제선이 바르지 않음, 지퍼가 뻑뻑함 등 제품 사용에 큰 이상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특히 밀봉된 피규어나 가챠 제품은 개봉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게 되므로 꼼꼼히 검수하여 보내달라는 요구를 들어드리기 어렵습니다.

주문한 옵션과 다르게 오배송 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님께서 개봉한 피규어, 가챠 상품은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위로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