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고객센터

  • 055-637-9910
  • 월요일~금요일 / 10:00 - 17:00
  • 점심시간 /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공지사항

공지사항

고객님께 알려드리는 중요한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택배 쉬는 날 및 대체공휴일로 인한 택배 마감 & 휴무일 안내
작성자 샐러드마켓 (ip:)

안녕하세요.

대체공휴일로 인한 택배 마감 및 샐러드마켓 휴무일 안내 드립니다.




● 택배 마감 일정


8월 14일(토) 택배 쉬는 날과 8월 16일(월) 대체공휴일로 인해 연휴 전에 택배를 받고자 하신다면 아래의 마감 일시 이전에 주문 및 결제 완료된 주문건까지 당일 발송 처리 됩니다.


[마감일시] 8월 12일(목) 오후 3시(15:00)


위 마감 일시가 지난 8월 12일(목) 오후 3시01분~8월 13일(금) 오후 3시까지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대해서는 8월 13일(금)에 발송 처리는 도와드릴 수 있으나 8월 17일(화) 이후에 택배를 받으시게 됩니다.


8월 13일(금) 오후 3시01분~8월 16일(월)에 주문하시는 경우, 8월 17일(화)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평일 오후 3시까지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해서는 당일 발송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나 8월 17일(화)에 주문하신 경우 연휴 동안의 주문 건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처리를 도와드리기 때문에 당일 발송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제가 빠른 순번대로 순차 발송되며 연휴 동안의 주문이 밀리므로, 1~2일 더 발송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코로나와 연휴로 인한 택배물량 증가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현황 및 문의는 우체국택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교환 접수 역시 8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휴무일 안내


8월16일(월)은 대체공휴일로 인한 샐러드마켓 휴무일이며 모든 업무가 중지됩니다.

해당 기간동안의 문의사항은 문의처에 남겨주시면 8월 17일(화)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합배송(묶음배송)으로 받고 싶어요 / 발송 전에 추가로 주문하고 싶어요 ▼

https://saladmarket.co.kr/board/free/read.html?no=15345&board_no=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